오일교환서비스코너 이용 판매물품별 공급업체 선정 입찰공고

영업관리부 2020-10-30 09:16 2075

  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오일교환서비스코너 이용 판매물품별 공급업체 선정 입찰공고


 

서울개인택시복지법인에서 운영하는 복지충전소 오일교환서비스코너 교환물품별(순정품 윤활유, SK

ZIC 윤활유, 오일필터 에어크리너)공급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함.

 

1. 입찰개요

        1) 입찰명 : 오일교환서비스코너 이용 판매물품별 공급업체 선정

        2) 판매물품별 입찰구분(중복 입찰참가 가능)

      


2. 공급장소

        o 복지공릉충전소 : 서울시 노원구 화랑로 826(공릉동)

        o 복지용두충전소 :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569(용두동)

        o 복지신정충전소 : 서울시 양천구 안양천로 669(신정동)

        o 복지북부충전소 : 경기도 의정부시 평화로 75(호원동)

        o 복지노원충전소 :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 1778(상계동)

        o 복지상일충전소 :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 1452(상일동)

        o 복지구리충전소 : 구리시 동구릉로 188(인창동)

        o 복지강남충전소 : 서울시 강남구 밤고개로 200(자곡동)

        o 복지둔촌충전소 : 서울시 강동구 동남로 563(둔촌동)

        o 복지잠실충전소 : 서울시 송파구 삼전로 47 (잠실동 336-9)

        o 복지마곡충전소 :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200 (마곡동)


3. 계약기간 및 조건

    1) 계약기간 : 2(2020121 20221130)

    2) 계약조건

        o 제조사의 가격 인상, 인하 시 가격 변동내역에 대한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통보하여야 하며,

          통보 받은 날로부터 2주간 입찰가격 유지 후 가격변경

        o 공급 장소별 주 1회이상 개별발송 및 해당충전소 물류보관 장소에 적치

 

4. 입찰 참가 신청에 관한 사항

    1) 입찰서류 접수기간

        o 20201102일 월요일(09:00) 20201113일 금요일(18:00)까지

 

    2) 접 수 처 : 서울개인택시복지법인 본사

        o 전화번호 : 02)569-2220

        o 주 소 :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19 (서울시교통회관 7)

        o 제출방법 : 직접 방문 및 우편접수(입찰제안서를 밀봉하여 제출)

    3) 입찰참가 구비서류

        o 입찰제안서 각 1(서식 1, 2, 3참조)

        o 이행확약서 1

        o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인감증명서 1

        o 사업자등록증 1

   4) 입찰제안서 작성방법

        o 입찰제안서(서식1, 2, 3)()서울개인택시복지법인 홈페이지(www.spta.co.kr)

            서울개인택시조합 홈페이지(www.spta.or.kr) 공지사항에서 서식다운로드 후 작성

            (지정서식외 사용 불가)

        o 입찰참가 부분에 해당하는 입찰제안서만 작성하여 제출

            -. 서식1 : 순정품 윤활유 공급업체 입찰 제안서

            -. 서식2 : SK ZIC 윤활유 공급업체 입찰 제안서

            -. 서식3 : 오일필터, 에어크리너 공급업체 입찰 제안서

        o 입찰 제안서의 예상수량은 2020년도 09월 판매수량을 기재한 것으로 임의 수정 불가하며

            입찰제안서에 제시된 기재사항을 임의로 수정할 경우 입찰참가 자격 상실 처리됨

        o 입찰 제안서 작성 시 제품별 품번, 단위를 정확히 확인 후 입찰단가를 작성하여야 하며

            입찰단가 기재 누락 시 입찰참가 자격 상실 처리됨

        o 입찰제안서 하단의 합계금액이 입찰금액임에 따라 품목별 금액계산에 신 중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람

        o 입찰제안서는 밀봉상태를 추후 본인이 확인할 수 있도록 표시하여 제출


5. 입찰실시 및 업체선정 방법

    1) 일시 및 장소 : 20201119일 목요일(14:00) - 교통회관 7층 회의실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일정 및 시간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

    2) 업체선정 방법

        o 최저 입찰제안서(입찰제안서 합계금액)를 제출한 업체

        o 입찰구분별 중복낙찰 가능

    3) 계약체결

        o 선정된 업체는 입찰 실시일로부터 10일 이내 공급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미 체결시 업체선정 취소됨.

 

6. 기타사항

        o 입찰 제출서류 일체는 반환하지 않음

        o 본 입찰과 관련하여 발생되는 비용은 입찰참가 업체 부담임

        o 본 입찰과 관련하여 필요시 추가 자료 및 현지 실사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 참가 업체는 이에 응하여야 함.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2020 10 30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서울개인택시복지법인 대표이사(직인생략)